베타 게임 테스터로 즐겁고 좋은 수익으로 일하세요

게임 베타 테스터의 수입은 얼마입니까?

유료 베타 게임 테스터의 수입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최종적으로 시작한 후에 정확히 무엇을 얻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급여는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베타 테스터에게 지급될 수 있거나 지급될 금액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제공하는 메이저사이트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시간당 최소 $9를 벌 수 있습니다. 최고 지급액은 시간당 150달러이며, 이는 매주 테스트할 수 있는 게임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게임을 베타 테스트할 수 있나요?

실제로 게임 테스터 업무는 대부분 게임사 사무실에서 이뤄지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게임 테스트 업무도 여전히 존재한다. 게임 종류, 게임 개발사의 규모, 급여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베타 비디오 게임 테스터가 되려면 어떤 기술이 필요합니까?

예비 베타 게임 테스터는 베타 게임 테스터가 직업을 얻기 위해 뛰어난 게임 플레이어일 필요는 없지만,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영어 능력 및 마감일 준수와 함께 일반적인 플레이 기술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 테스터가 갖춰야 할 능력은 버그를 찾아 프로그래머에게 알리는 조사관의 능력이다.

게임 테스터로 일할 생각을 하고 있는 이 취미를 가진 사람이라면, 그 직업이 평소처럼 게임을 완전히 플레이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할당된 작업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베타 게임 테스터라는 첫 직업을 찾기가 어렵나요?

좋은 소식은 게임 업계의 대형 브랜드에서 많은 게임 테스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 회사에 아는 사람이 없으면 첫 번째 베타 게임 테스트 작업을 구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아마추어 게임 테스터로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침이 필요합니다.

게이머 테스팅 그라운드(Gamer Testing Ground)는 베타 테스터가 되기 위한 정보와 가이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문 게임 테스터가 게임 회사의 내부 정보를 제공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많이 가입했어요.